지금은 무조건 단타만 노려야함ㅋ
장투는 걍 망함의 지름길
| No | 제목 | 닉네임 | 등록일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공지 | 공식 어플 설치하고 해외주식 정보를 받아보세요! | 나스탁 | 2020.11.15 | 88520 |
| 공지 | 나스탁 이용 규칙 Ver. 1.0 | 나스탁 | 2020.04.17 | 102007 |
| 공지 | 나스탁 레벨(포인트) 정책 Ver. 1.1 | 나스탁 | 2020.04.16 | 114832 |
| 36313 |
선불유심내구제텔레그램@brrsim_7 선불유심매입 뽀로로통신 ...
|
선불유심내구제뽀로로통신 | 00:02 | 38 |
| 36312 | 프장은 하이리스크같은데 | 꽃바람 | 2022.02.10 | 646 |
| 36311 |
우크라이나 - 인플레이션 위험에는 대비
|
굶주린개미 | 2022.02.14 | 646 |
| 36310 | 큰 기대는 없다 | 북아일란드 | 2022.05.11 | 646 |
| 36309 | 파월 인터뷰 잘못 퍼져서 내려간거였네 | 꾸지지 | 2022.05.18 | 646 |
| 36308 | 목표치까지 기다리며서 | 미니닝 | 2022.07.19 | 646 |
| 36307 | 과연 미국이 경제 회복에 성공할까? 2 | 자유주식 | 2022.07.27 | 646 |
| 36306 | 지금 장투하는 사람 | 저점킬러 | 2022.11.08 | 646 |
| 36305 | 금리인상은 없지만 | 불개미왕 | 2023.08.17 | 646 |
| 36304 | 환율 1320~1340 유지하네 | 주린이탈피하자 | 2023.09.15 | 646 |
| 36303 | 나스닥 쌍바닥이자너 | 스탁쥬아 | 2023.09.18 | 646 |
| 36302 | 일단 내렸다... | 바운스탁 | 2020.09.23 | 647 |
| 36301 | ㄹㅇ코스피보다 못하네 | sirida | 2020.09.24 | 647 |
| 36300 | 나이키 들고있는 사람 있음? | 양날의검 | 2020.09.24 | 647 |
| 36299 | 이노비오 선방한거임? | 꾸지지 | 2020.09.24 | 647 |
| 36298 | AT&T 오른다 | 베이비베이비 | 2020.09.25 | 647 |
| 36297 | 지금 수익중인데 빼야하나 | 굶주린개미 | 2020.09.24 | 647 |
| 36296 | 테슬라 주주들아 자부심 가져... 오늘 430간다 | 스탁쥬아 | 2020.09.25 | 647 |
| 36295 | 테슬라 팔고 삼전이나 사라 | 르차임 | 2020.09.24 | 647 |
| 36294 | 걍 지금 묻어두면 되나... | 하니원 | 2020.09.24 | 647 |
| 36293 | 테슬라 뭔데 380인데 | 올인러브 | 2020.09.24 | 647 |
| 36292 | 1년이면 다 회복함 | 콩닥콩닥 | 2020.09.23 | 647 |
| 36291 | 나선 음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꾸지지 | 2020.09.25 | 647 |
| 36290 | 나선 음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| 꾸지지 | 2020.09.25 | 647 |
| 36289 | 반등올때 바로 탈출한다 | 돈모으장 | 2020.09.24 | 647 |
| 36288 | 코스피 버스 탑승하세요 | 네버엔딩 | 2020.09.24 | 647 |
| 36287 | 지금 미국주식보다 한국주식이 더 안전한 이유 | 바운스탁 | 2020.09.24 | 647 |
| 36286 | 구글 행보 왜캐 ㅄ됫음 | 하니원 | 2020.09.24 | 647 |
| 36285 | 내친구 선우라고 있는데 | 익절좀하자 | 2020.09.25 | 647 |
| 36284 | 나스닥 왜캐 오락가락하냐 | 온애리 | 2020.10.04 | 647 |
| 36283 | 니콜라 30층 구조대 언제 오나요? ㅜㅜ 1 | 플리커 | 2020.11.05 | 647 |
| 36282 | 거래량 들어오네요 | 콩닥콩닥 | 2022.03.30 | 647 |
| 36281 | 중국주식이 오르네요 | 나는야건물주 | 2022.04.01 | 647 |
| 36280 | 인텔아 왜그래 ㅠㅠ | 하늘여행 | 2022.09.28 | 647 |
| 36279 | 바낸도 거품아님? | 돈모으장 | 2022.11.14 | 647 |
| 36278 | 고금리는 장기전이 무서운거 | 딩딩빠 | 2022.11.18 | 647 |
| 36277 | 하락장인데 | 오르지용 | 2022.11.29 | 647 |
| 36276 | 불장오려는 신호인가 1 | 냥냥이냥 | 2022.12.02 | 647 |
| 36275 | 엔비디아도 100찍고 180갔거든 1 | 테스슬 | 2023.01.09 | 647 |
| 36274 | 에코 지금 들어가면 1 | 네버엔딩 | 2023.04.12 | 647 |
| 36273 | 금욜 많이 올렸짜나 1 | 딸기메론수박 | 2023.08.28 | 647 |
| 36272 | 애플 100 언저리 이번주에 오나 | 커피값벌자 | 2020.09.24 | 648 |
| 36271 | 요즘 제일 꿀잼인게 | 영블리 | 2020.09.24 | 648 |
| 36270 | 소니랑 어닝까지만 들고있을까? | 꽃바람 | 2020.09.24 | 648 |
| 36269 | 하체 운동 좀하니 아침이 편하네 | s클래스 | 2020.09.24 | 648 |
| 36268 | 오늘 떡상각이다 | sirida | 2020.09.25 | 648 |
| 36267 | 애플 차트 보는데 | 미니닝 | 2020.09.23 | 648 |
| 36266 | 트럼프가 분명 말했다 | 자유주식 | 2020.09.24 | 648 |
| 36265 | Cnk랑 영화관주주들아 튀자 | 저점킬러 | 2020.09.24 | 648 |
| 36264 | 오늘 떡상각이다 | sirida | 2020.09.25 | 648 |
| 36263 | 나선 양전인데?ㅋㅋㅋ | 꾸지지 | 2020.09.25 | 648 |
| 36262 | spi 프리장 +120% 돌파 ㄷㄷㄷㄷㄷ | 긍정적 | 2020.09.24 | 648 |
| 36261 | 구글 행보 왜캐 ㅄ됫음 | 하니원 | 2020.09.24 | 648 |
| 36260 | 이노비오 선방한거임? | 꾸지지 | 2020.09.24 | 648 |
| 36259 | 3자배정 유상증자는 호재임? 악재임? 1 | 멘탈잡솨 | 2020.09.23 | 648 |
| 36258 | 돈없어서 다행 | 라럼 | 2020.09.24 | 648 |
| 36257 | 킹스닥 선물 1프로 하락중;;; | 오늘도홧팅 | 2020.09.24 | 648 |
| 36256 | nrgd 사라고 두번째 말한다 | 아이스크림쓰 | 2020.09.23 | 648 |
| 36255 | 장투는 ㅈ망한다ㅋ 옛날에나 하던거임 | 딸기메론수박 | 2020.09.23 | 648 |
| 36254 | 아이폰12는 나와야 오르지 않겠음? | 플리커 | 2020.09.24 | 648 |
| 36253 | Ayro 내일 500프로 오른탁 | 북아일란드 | 2020.09.25 | 648 |
| 36252 | 1년이면 다 회복함 | 콩닥콩닥 | 2020.09.23 | 648 |
| 36251 | 선우 1.7 숨막혀... | 꽃바람 | 2020.09.25 | 648 |
| 36250 | 선우 1.7 숨막혀... | 꽃바람 | 2020.09.25 | 648 |
| 36249 | 테슬라 나락 > 나스닥 사망ㅋㅋ | 꽃바람 | 2020.09.24 | 648 |
| 36248 | 트럼프가 분명 말했다 | 자유주식 | 2020.09.24 | 648 |
| 36247 | 키움 전화상담 해외팀 전화 ㅈㄴ대기중 | 불개미왕 | 2020.09.25 | 648 |
| 36246 | 매수중독자들 저점 잡으려다가 | 영블리 | 2020.09.23 | 648 |
| 36245 | 자고 일어났더니 폭포수네 | 올인러브 | 2020.09.23 | 648 |
| 36244 | 본인 인텔 샀음 | 골뱅이 | 2020.09.24 | 648 |
| 36243 | 급등주 추천해봐 뭐 있냐 | 행운줍줍 | 2020.09.25 | 648 |
| 36242 | 미국은 새벽이다 ㅋㅋㅋ | 나는야건물주 | 2020.09.25 | 648 |
| 36241 | 좆된 배당주 몇개 찍어줌 | 경청하자 | 2020.09.24 | 648 |
| 36240 | 오늘은 오르겠지? | 온애리 | 2020.09.24 | 648 |
| 36239 | 일어났는데..... 나녹스 무슨일인고;; | 스탁쥬아 | 2020.09.24 | 648 |
| 36238 | 아씨 또 매도 잘못 누름 2 | 주린석 | 2020.09.23 | 648 |
| 36237 | 해외주식해보려는데 | 콩닥콩닥 | 2020.09.24 | 648 |
| 36236 | 속도) 나선 다시 양전ㅋㅋㅋ | 저점킬러 | 2020.09.25 | 648 |
| 36235 | 나스탁 -3퍼 실화노;;;;; | 돌핀e | 2020.09.24 | 648 |
| 36234 | 속도) 나선 다시 양전ㅋㅋㅋ | 저점킬러 | 2020.09.25 | 648 |
| 36233 | Je는 글렀다 | 파프리카 | 2020.09.25 | 648 |
| 36232 | 천재는 시기의 질투의 대상이지 ㅋ | 긍정적 | 2020.10.04 | 648 |
| 36231 | soxl 어떻게 될까요? | hhiiha | 2022.02.10 | 648 |
| 36230 | 미장도 조선쪽 좋네 | 네버엔딩 | 2022.05.17 | 648 |
| 36229 | 미장상태보니까 벌써 퇴근하고싶네 2 | 상치기소년 | 2022.06.14 | 648 |
| 36228 | 근데 대만은 안칠듯 | 바닥하늘 | 2022.08.01 | 648 |
| 36227 | ㅋㅋ 번지대에서 팔아라 | 꽃돼지12 | 2022.10.26 | 648 |
| 36226 | 중국주들 펌핑할때 된듯 | 하니원 | 2022.12.08 | 648 |
| 36225 | 결국 노년에는 지방에 살지 않을까 | 롱런하자 | 2023.01.11 | 648 |
| 36224 | 진짜 돈벌기 힘들구나 | 공부랑 | 2023.02.16 | 648 |
| 36223 | 진짜 돈안벌고 살고싶다 | 멘탈잡솨 | 2023.04.11 | 648 |
| 36222 | 경기침체 시작 | 벨라 | 2023.06.27 | 648 |
| 36221 | 한국의 장점은 사람이 전부인데 | 바닐라맛 | 2023.07.14 | 648 |
| 36220 | amd정신차려라 | 고구마맛 | 2023.08.25 | 648 |
| 36219 | 애플 차트 보는데 | 미니닝 | 2020.09.23 | 649 |
| 36218 | 대선 끝날때까지 어플 지운다 | 바닥하늘 | 2020.09.24 | 649 |
| 36217 | 나스닥 너 어디가니... | 골뱅이 | 2020.09.23 | 649 |
| 36216 | 계좌 마이너스인 애들있냐? | 올인러브 | 2020.09.24 | 649 |
| 36215 | AT&T 오른다 | 베이비베이비 | 2020.09.25 | 649 |
| 36214 | 주린이... 오늘부로 중대한 전환점됬습니다. | 영블리 | 2020.09.24 | 649 |